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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 리크 테스트 애플리케이션

특수 애플리케이션 및 리크 테스트 사양에 따라 기타 누출 테스트 방법 및 솔루션을 제공

다음과 같은 특수 리크 테스트 적용 방법은 자동차 및 일반 산업 응용 분야에서 실제 매체 유출이 우려되는 생산 및 개발 목적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TeSys는 누수 테스트 기술 및 측정 패널 제품에 대한 장기 파트너십을 통해 JW Froehlich GmbH를 대리하여 국내 고객사의 수리 및 교정 능력을 포함한 현지 엔지니어링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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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륨 리크 테스트

분자 범위의 누설률을 감지하려면 질량 분석기를 사용하는 특수 가스 검색 방법이 필요합니다.누출 테스트 스탠드의 고진공 챔버에서 가장 작은 검색 가스 흔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헬륨 누출 테스트 시스템의 정확도는 건식 공기 누출 테스트 방법이 종료되는 지점에서 시작됩니다 (약 0.1~1.0 std. cm³/min).초당 10-6 Torr Lorr에 해당하는 누출률은 대량 생산 라인의 비교적 짧은 사이클 타임에서도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건식 공기 누출 테스트 방법으로는 성공적으로 테스트할 수 없는 일반적인 테스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토크 컨버터
  • 알루미늄 휠 림
  • 냉동용 컴프레서
  • 배럴
  • 열 교환기
  • 서모 밸브
  • 가스 계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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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적 측정 리크 테스트 및 부피 의존적 리크 테스트

체적 측정 누수 테스트

건조 공기 및 차압 측정 누설 테스트 기술을 사용하여 연소실의 부피를 정확하게 측정 (±0.1cm³) 할 수 있습니다. 기준 챔버에서 정확한 양의 공기가 테스트 캐비티로 유입됩니다. 팽창 후의 결과 압력은 측정할 부피 크기의 정확한 파라미터입니다. 절대 부피나 공칭 부피와의 편차를 측정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테스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연소실 부피 / 실린더 헤드 크기
  • 피스톤 크라운의 부피
  • 점성 커플링의 캐비티 크기
용량에 따른 누수 테스트

공기가 들어갈 수 있는 구멍이 없는 밀폐된 속이 빈 몸체는 벨 병에서 누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용기에 넣은 후 테스트 부품과 벨 용기 내부 사이의 구멍에 압력을 가합니다. 이 압력은 충진 단계에서 압축된 공기가 벨 용기 안으로 팽창하는 팽창 부피에 의해 발생합니다. 캐비티 부피에 대한 팽창 부피의 비율과 충전 단계 전 팽창 체적의 압력은 테스트 부품에 심한 누출이 발생하지 않는 한 캐비티 내 테스트 압력에 도달하는 방식으로 선택됩니다 (부피 측정 원리). 측정 단계에서 모든 미세 누출은 압력 감쇠 방법을 통해 감지하고 심한 누출은 압력 모니터링을 통해 감지합니다. 심한 누출을 감지하려면 테스트 부품의 부피와 남은 테스트 부피의 비율이 충분히 높아야 합니다.

일반적인 테스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쌍안경
  • 센서
  • 전자 컴포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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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리크 테스트 및 동적 압력 테스트

내부 리크 테스트

내부 리크에 대해 두 개의 시험 공간은 서로의 밀폐 여부를 시험합니다. 한 가지 예시로 엔진의 워터 재킷과 오일 챔버 간의 분리 표면을 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오일 챔버가 더 큰 시험 용적을 가지고 있으므로 먼저 시험 공기로 압력을 가하고 워터 재킷은 비압력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 단계에서 두 챔버 간에 누설이 있는지 여부를 감지하기 위해 두 채널이 있는 측정 장치가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테스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실린더 하우징
  • 엔진 어셈블리
동적 압력 테스트

보어 및 보어 단면 테스트를 위한 특수 테스트 절차.

보어 또는 캐스트 채널의 통로 단면 검사: 주조 결함으로 인해 통로가 막히거나 심하게 좁아진 경우 동적 압력 방법을 사용하여 “압력 윈도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테스트는 “통로 장애 여부 확인” 또는 “최소 단면 여부 확인”과 같은 조건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테스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캐스트 부품
  • 보어
  • 냉각 덕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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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 장치 멤브레인 테스트 및 방사형 샤프트 씰링 테스트

배기 장치 멤브레인 테스트

기능성 의류와 마찬가지로 배기 장치는 외부에서 튀어나오는 물에서 부품을 보호하고 내부 습기를 주변 환경으로 분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환기 장치를 통해 충전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멤브레인이 있는지, 잘못 도포되었는지 또는 이중으로 도포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 점검은 “압력 창” 또는 “누수 창”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정상 결과가 나온 후 테스트 부품을 계속 채우고 일반적인 리크 방지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즉, 압력 균등화 멤브레인의 존재 및 투과성을 테스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반적인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배터리 박스
  • 전자 부품
방사형 샤프트 씰링 테스트

측정 회로를 확장하면 오일 챔버 누출 테스트와 동시에 하나 이상의 방사형 (Radial) 샤프트 씰 (리크 테스트 패널의 설계에 따라 다름) 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레이디얼 샤프트 씰을 외부에서 밀봉하고 오일 챔버의 누출 방지 여부를 검사합니다. 테스트가 끝나면 고객은 리크 테스트 패널이 제어하는 외부 밸브를 통해 방사형 샤프트 씰을 오일 챔버에 연결합니다. 이를 통해 오일 챔버 리크 테스트 중에 방사형 샤프트 씰이 더 이상 누출되지 않으므로 이러한 누출을 완전히 개별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방사형 (Radial) 샤프트 씰 테스트 1, 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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