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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력계 (다이나모)
샤시 동력계 (LDV)

소음, 가혹성 및 진동 (NVH) 차대 동력계

NVH 샤시 동력계: 다양한 테스트 환경의 목적에 따라 테스트 시스템을 용이하게 해주는 맞춤형 차량 테스트 벤치

혁신적인 기계 설계 및 통합 기술과 결합된 세계적 수준의 제어 알고리즘을 갖춘 샤시 동력계는 TeSys가 “Froude Hofmann” 인수 기간 동안 Hofmann TeSys GmbH를 위해 완전한 국산화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Froude Hofmann” 샤시 동력계의 제품 IP (지적 재산권) 를 취득하여, 이제 TeSys는 배터리 효율 (PHEV, HEV, BEV), 배기가스, 성능 / 내구성, 복합 기후 환경, NVH 및 군용, 중 / 경량 차량 및 오토바이 / AGV / ATV / 이륜차에 맞게 구성 가능한 기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버전을 통해 연구 개발 목적에 기여하는 다양한 샤시 동력계 제품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샤시 동력계는 단순한 1륜 구동 오토바이부터 기존 및 전기 구동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완전히 독립된 16x16 특수 상용차 테스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ESYS - Dynamometer - Chassis Dynamometer (LDV) - Noise, Vibration, and Harshness (NV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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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당사의 초 저소음 NVH 샤시 동력계 시스템 제품군은 이전에는 “높은 정확도” 배출 테스트 시스템에서만 요구되었던 기술과 기능을 발전시키고 획득했습니다.

현대식 차량이 지속적으로 개발됨에 따라 끊임없이 개선되는 제품 개선에 대한 요구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 중요한 작업에서 승객의 안전과 편안함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차량 소음, 진동 및 가혹함 수준의 측정 및 평가는 도로 및 기후 조건의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무향실 내에 샤시 동력계를 사용하면 이러한 파라미터를 제어된 방식으로 모니터링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TeSys는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도로 하중 시뮬레이션, 속도, 힘 또는 가속 제어 모드에서 차량이 주행하는 동안 소음 / 진동 / 가혹성 NVH 수준을 조사할 수 있는 특수 샤시 동력계 설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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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TeSys NVH 샤시 동력계는 단일 롤러, 4x2, 4x4 및 독립 구성으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롤러는 직경 1.8m에서 2.5m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유체역학 베어링 또는 롤러 엘리먼트 베어링으로 작동합니다. 롤러 어셈블리는 소음 발생 및 증폭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데드롤 (Dead-Roll) '이라고 하는 음향 감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 도로 표면을 표현하도록 코팅하거나 현재 TeSys 프로세스 및 기술을 통해 2019년에 개발된 교체 가능한 노면 시뮬레이션 셸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트루니언 베어링 장착 모터는 시스템 손실을 보상하고 도로 하중, 차량 관성 및 기울기를 시뮬레이션 합니다. 이 모터는 격리된 공간에 설치되며 비틀림 조정된 커플링과 구동 축을 통해 롤에 연결됩니다. 어쿠스틱 샤프트 씰, 롤 커버 및 롤러 주변의 브레이크 스루 씰은 효과적인 소음 억제를 보장합니다. 다양한 차량에 맞게 휠베이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롤러 센터는 도로 하중 모델 정보의 일부로 자동으로 설정되거나 사용자의 특정 치수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동력계 베이스 프레임은 움직이는 캐리지에 장착되며 실시간 제어 프로세서, 제어 I/O 아키텍처 및 최신 Windows™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GUI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와 함께 제공됩니다. 강력한 데이터 로거는 시스템 및 차량 파라미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구성 가능한 실시간 그래픽 패키지는 이 정보를 화면에 표시합니다.

중앙 서버 기능과 호스트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어느 방향으로든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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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 승용차 (PHEV, BEV, HEV)
  • 상업용 / 트럭 차량
  • 오토바이 / AGV / ATV / 1-휠러
  • 타이어 테스트 장비 (타이어 테스트 보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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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기능 및 옵션

  • 노면 시뮬레이션 쉘 (*2019년 TeSys에서 개발 및 특허 획득)
  • 직접 스로틀 제어, 스로틀 액추에이터 또는 풀 로봇 드라이버 (독립형)
  • 롤러 사이의 전동식 검사 해치
  • 롤러 사이에 장착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차량 검사 플랫폼
  • 롤러 간 자동 엘리베이터 (*테시스에서 2017년 개발)
  • 하이드로 스프링 댐퍼 또는 절연 패드의 내진 차단 재료
  • 진동 슬랫 / 임팩트 바
  • 저소음 롤러 내부 절연 및 외부 표면 코팅
  • 풀다운 시스템
  • 운전자 보조
  • 데이터 취득

Specif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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