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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력계 (다이나모)
샤시 동력계 (LDV)

주행거리 적립 및 주행 성능 차대 동력계

주행 거리 적립 및 주행 성능 측정 시스템: 다양한 테스트 환경의 목적에 따라 테스트 시스템을 용이하게 해주는 맞춤형 차량 테스트 벤치

혁신적인 기계 설계 및 통합 기술과 결합된 세계적 수준의 제어 알고리즘을 갖춘 샤시 동력계는 TeSys가 “Froude Hofmann” 인수 기간 동안 Hofmann TeSys GmbH를 위해 완전한 국산화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2016년부터 2018년까지의 “Froude Hofmann” 샤시 동력계의 제품 IP (지적 재산권) 를 취득하여, 이제 TeSys는 배터리 효율 (PHEV, HEV, BEV), 배기가스, 성능 / 내구성, 복합 기후 환경, NVH 및 군용, 중 / 경량 차량 및 오토바이 / AGV / ATV / 이륜차에 맞게 구성 가능한 기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버전을 통해 연구 개발 목적에 기여하는 다양한 샤시 동력계 제품을 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샤시 동력계는 단순한 1륜 구동 오토바이부터 기존 및 전기 구동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완전히 독립된 16x16 특수 상용차 테스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ESYS -Dynamometer - Chassis Dynamometer (LDV) - Mileage Accumulation &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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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및 전문성

TeSys 내구성 테스트 (주행 거리 적립 및 주행 성능)

샤시 시스템은 배기가스 배출 애플리케이션과 동일한 범위의 샤시 동력계를 사용합니다.

로봇 드라이버, 자동 급유 장치, 공기 속도 시뮬레이션 팬, 데이터 수집 및 안전 장치를 통합하여 완전 자동화된 테스트 셀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예상 수명 (일반적으로 100,000마일 이상) 동안 가속화된 시간 내에 차량을 감독하지 않고 24시간 동안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고성능 TeSys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동력계를 제어하여 전체 범위의 도로 하중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이를 통해 실험실 조건에서 특정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인 시스템 구성에는 4x2, 4x4 및 “독립형” 롤러 동력계가 포함됩니다.
  • 모든 장치를 하나의 완전한 테스트 자동화 시스템으로 설계하고 통합하는 TeSys의 독특한 기능은 인터페이스 및 컨트롤러 감소, 완전 통합 제어 및 데이터 수집, 테스트 셀 하위 시스템 (로봇 드라이버, 자동 연료 충전 시스템, 대기 속도 시뮬레이션 팬) 의 동기화, 자동 드라이브 사이클 제어 및 모니터링, 모든 안전 시스템의 효과적인 통합 등 테스트 엔지니어에게 많은 기능과 이점을 제공합니다.
  • 시스템의 핵심은 자동 주행 사이클을 생성, 편집 및 실행하기 위한 포괄적인 스케줄 생성기 기능입니다. 이 유틸리티를 로봇 드라이버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면 사람이 운전할 수 있고 모든 차량 기능을 완전 자동으로 작동할 수 있는 고도의 “실차 주행 모사” 또는 규제 시뮬레이션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 표준 주행 거리 적립 사이클은 사전에 프로그래밍 되며 스케줄 생성기 또는 도로 수집 데이터 함수를 사용하여 특수 및 / 또는 복합 사이클을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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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주요 특징

내구성 테스트 시스템은 자동 제어 하에 전체 24시간 무인 차량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차량 및 부품 노후화는 통제된 환경 내에서 또는 일반적인 기상 조건에 노출된 상태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TeSys 자동 연료 공급 시스템은 지속적인 테스트와 안전한 작업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이 시설에 일반적으로 추가됩니다.

  • 완전 무인 테스트를 위한 자동 제어
  • 강력한 일정 생성 도구
  • 미국 EPA 및 유럽 사이클 요구 사항 준수
  • 낮은 유지 보수 비용, 높은 정확성 및 효율성
  • 데이터 수집 및 모니터링
  • 호스트 파일 서버 및 네트워킹 시설
품질 검증의 목적
  • 차량은 품질 검증 검사를 위해 무작위로 또는 계획된 순서대로 생산 라인에서 가져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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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TeSys는 오토바이, 승용차, 경량 및 대형 트럭, 버스, 농업용 차량, 군용 차량 및 특정 부품 하위 어셈블리를 테스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광범위한 차량 테스트 벤치를 공급합니다.

응용 분야는 다음과 같이 다양합니다.

  • 극한의 고온 및 저온 작동 조건을 시뮬레이션하는 기후 테스트
  • 저소음 및 진동
  • 게일 포스 윈즈
  • 장시간 고속 작동 (시속 300km 초과)
  • 콘덴싱 차량 수명 테스트 (100,000마일 이상)

인라인 또는 중앙 장착형 (MIM: Motor-in-middle) 및 독립형 등 다양한 AC 모터 및 롤 구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성 시뮬레이션 범위는 오토바이부터 대형 상용차부터 군용 차량까지 다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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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기능 및 옵션

  • 로봇 드라이버 (통합 또는 독립형 로봇 드라이버)
  • 도로 하중 시뮬레이션 (F0, F1, F2)
  • V-드라이버 (가상 시뮬레이터)
  • 2WD, 4WD 또는 4x4 독립 구성
  • 2WD를 4WD로 업그레이드 가능
  • 최대 300km/h의 고속 버전 (TeSys 특허 PM 모터 활용)
  • 다양한 향상된 출력/견인력 옵션 (236kW-384kW/10,000N-15,000N 공칭)
  • 기후 노출 또는 단열 피트 옵션을 포함한 기후 (일반적으로 -40°C ~ +60°C) 설계
  • 운전자 보조 모니터 또는 노트북 (극 저온용 보호 인클로저)
  • 자동 “차량 센트럴라이징 및 리프팅” 시스템
  • 자동 휠 가드 / 롤 커버
  • 테스트 셀 호스트 또는 배출 가스 분석 장비에 대한 AK 또는 ASAM 통신 링크
  • 테스트 시설 호스트 컴퓨터 시스템
  • 강력한 그래픽 프레젠테이션 및 분석 패키지를 통한 데이터 수집
  • 최대 EURO 7 호환 차량 냉각 팬
  • 드라이버 핸드셋
  • UL, BV, CNOMO를 포함한 다양한 표준

Specif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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