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건식 공압 리크 테스트 방법은 자동차 및 일반 산업 응용 분야에서 실제 매개체 누출이 우려되는 생산 및 개발 목적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TeSys는 리크 테스트 기술 및 측정 패널 제품에 대한 장기 파트너십을 통해 JW Froehlich GmbH를 대리하여 국내 고객사의 수리 및 교정 능력을 포함한 현지 엔지니어링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대 압력 방법에서는 테스트 부품을 공기로 가압하고 압력 센서를 사용하여 밸런싱 단계 이후에 누출을 감지합니다.
압력 센서는 한쪽에만 가압되므로 적용할 수 있는 테스트 압력이 제한됩니다. 시험 체적의 크기가 작은 경우에는 상대 압력 방법이 사용됩니다.
테스트 볼륨 및 충분한 테스트 시간이 가능한 경우, 비용 효율성 때문에 선호됩니다.
특징
차압 방식에서는 테스트 부품을 공기로 가압하고 차압 센서를 사용하여 밸런싱 단계 이후에 누출을 감지합니다.
이 센서는 양면에 압력이 가해지기 때문에 최대 20bar의 높은 테스트 압력을 달성하여 매우 정밀한 측정 해상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압 방법은 높은 압력 및 낮은 허용 누설률에 적합합니다.
특징
질량 유량 측정 방식의 첫 번째 단계는 기준 볼륨 VEX에 테스트 공기를 채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를 사용하여 테스트 부품을 채우고 테스트 압력을 얻습니다.
압력 감쇠 방식과 달리 질량 유량 센서는 누출 발생 시 즉각적인 측정 결과를 제공하므로 부피가 큰 부품과 짧은 사이클 시간에 가장 적합한 방법입니다.
특징
높은 허용 누설률 (> 500 cm3/min) 이 필요할 때 높은 범위 측정 방법을 사용합니다. 측정 회로는 일정한 테스트 압력에서 대량의 공기 흐름을 질량 흐름으로 감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특징